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해가찬 새소식 안내
 
게시판 상세
제목 ☆ 필독, 제품 주문 관련 모든 궁금한 사항 모음 ☆
작성자 海家饌 (ip:)
  • 작성일 22.01.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2888
평점 0점

 

 

 

 

 

 

쇼핑몰의 제품 사진 이미지를 누르세요!!
제품 사진 이미지를 누르시면 주문을 할 수 있는 '제품상세페이지'로 넘어 갑니다.
제품 구매하기 버튼 밑에 중간 부분 상세설명에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으로신뢰도를 높히기 위해 상세하게 무게, 포장, 크기등을 모두 표기해 두었습니다.
Tip. 잠깐만요!~ 플래쉬 동영상의 경우 프로그램 설치가 안되면 시청이 불가 하십니다.

 

 

송금해 주실 은행 입금결제 계좌 입니다!!
농협 061-356-8889 (예금주 : 해가찬영어조합법인)
수협 061-356-8888-00 (예금주 : 해가찬영어조합법인)
우체국 500363-01-001422 (예금주 : 해가찬영어조합법인)
Tip. 잠깐만요!~ 따로 입금 연락을 안주셔도 저희가 수시로 체크해 제품을 보내 드려요. 

 

 

인터넷상에서 쇼핑몰 외에 손쉽게 주문하시는 방법입니다!!
① 전화(061-356-8888) 또는 문자(010-4657-6668)로 고객명과 배송지 주소, 연락처, 제품명을 불러 주시고 해가찬 계좌(농수협,우체국)로 입금 하시면 배송일 미지정시 결제 완료후 다음날 도착 시켜 드립니다. 
② 상기와 같이 주문 하시고 카드로 결제시 카드번호와 유효기간을 저희에게 알려 주시면 곧바로 카드 승인 완료후 즉시 배송 해 드립니다.
③ 기타 주문하시는 방법으로는 팩스(061-356-8889)로 이메일 gulbi@paran.com으로 주문하시고 현금 또는 카드로 선결제 하시면 됩니다.
Tip. 잠깐만요!~ 이메일 gulbi@paran.com로 문서화 시켜서 주문을 주시면 가장 정확하고 신속하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콜센터 061-356-8888로 즉시 연락을 주세요!!
① 본인이 직접 작성하신 주문서를 다시 열람하셔서 수령지 변경이 가능 합니다. (수정후 필히 연락요) 
② 본인 수정이 어려우시면 저희 쇼핑몰 제품Q&A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61-356-8888)로 전화 주시거나 문자(010-4657-6668)로 알려 주세요.
Tip. 잠깐만요!~ 저희게 연락없이 주소변경 하시면 배송오류 되오니 꼭, 연락 바랍니다. 

 

 

저희 해가찬은 빠른 익일배송을 준수합니다!!
① 저희 해가찬굴비 제품은 프리미엄택배 우체국택배(1588-1300)와 계약하여 배송 처리 됩니다. 
② 단계별 진행사항은 저희 해가찬에서, 배송 공지는 우체국에서 SMS문자서비스로 알려 드립니다. (주문부터 배송완료 단계 까지)
③ 오후 3시 까지 결제 완료건은 지정일이 없을 경우 우체국택배로, 그 이후 주문건 중 급한 배송은 현대택배로 당일 처리 해 드립니다
④ 당일 처리된 접수 제품은 특이사항이 없는 한 다음날 익일 도착 시켜 드리며, 휴일과 토요일은 배송 업무를 하지 않습니다.
⑤ 제주도를 포함한 일부 도서지역 및 해외국가의 경우는 별도의 배송비가 추가 되거나 배송이 불가 할 수 있습니다. (예, 제주도 2,000원 추가) 
⑥ 당일 배송을 원하시는 단체 및 대량구매 고객께는 본사 냉동탑차 직배송을, 소량인 경우에는 고속버스 화물을 이용해 당일 배송 합니다.
Tip. 잠깐만요!~ 주문서 작성시 하단에 지정배송일을 예약 체크하시면 해당일에 도착이 가능합니다. 

 

 

 

 

부분적(지역별 제한)으로 가능합니다!!
① 저희들 입장에서는 우체국을 별도로 방문해서 해당절차를 밟아 처리해야 하기 때문에 명절시즌처럼 일손이 바쁜 시기에는 접수가 불가 합니다. 
② 해외배송은 국가간 거리에 따라 배송 할수 있는 제품이 다르고 때로는 해당 품목 반입이 불가한 국가도 있으니, 사전에 우체국과 충분한 상담으로 받으신후 주문을 결정 하셔야 합니다. 
③ 일본등은 거리가 가깝고 항공편을 이용해 배송하므로 신선류 제품(영광법성포굴비,진공포장굴비)도 배송이 가능합니다. (하절기 냉팩무게 때문에 배송비 증가 우려)
하지만, 미국등 원거리는 신선류 제품을 제외한 발효 및 건조제품(고추장굴비, 굴비포, 통보리굴비, 마른굴비)만 배송이 가능 합니다. 
Tip. 잠깐만요!~ 배송이 불가한 신선류 제품은 출국하시는 편에 진공포장해서 가지고 나가시는 방법이 있습니다.

 

 

 

네, 고객님! 안심하셔도 됩니다!!
① 무더운 하절기에 냉동굴비의 경우는 날씨의 영향으로 아무래도 녹아서 배송되는 경우가 많지만 선도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수령후 수일동안 방치시 변질되므로 받는즉시 바로 냉동보관)
② 냉동굴비는 포장에 따라 아이스팩이 1~4개씩 함께 포장되어, 배송중 아이스팩이 서서히 녹으면서 선도를 유지하는 방식 입니다. (보리굴비나 고추장굴비등은 아이스팩 불포함)
③ 조금이라도 녹지않고 꽁꽁 냉동상태로 받는 방법은 인터넷 구매로는 불가능 합니다. (냉동탑차 직배송만 가능)
Tip. 잠깐만요!~ 단지 냉동굴비가 녹아 있다는 이유 하나만으로 반품은 절대 불가합니다.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① 보리굴비 특유의 냄새로써 건조 숙성과정을 거쳐 완성이 되어도 남아있는 생선 특유의 냄새 입니다. 
② 완전 건조된 제품으로 한여름에도 변질되 않는 제품이므로 안심하시고 드십시오. 
③ 보리굴비가 냄새가 더 강하며, 마른부세는 그나마 냄새가 덜한 편 입니다. (비위가 매우 약한 분은 역한 냄새로 느끼실수 있습니다)
Tip. 잠깐만요!~ 냄새는 조금 나지만 맛은 드실수록 깊은 맛이나는 진짜 옛날맛 굴비가 보리굴비 입니다.

 

 

 

노노노! 불포화지방인데 무슨 걱정이세요!!
① 굴비포에 함유되어 있는 지방성분은 오히려 건강에 이로운 불포화 지방산 입니다. 
② 고도불포화지방산은 고혈압 등의 성인병 예방이나 허약체질, 원기회복에 좋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③ 일부 시중에 불법 유통되고 있는 부세조기나 백조기등으로 가공한 가짜 굴비포와는 맛과 육질에서 확연하게 차이가 난답니다. 
Tip. 잠깐만요!~ 굴비포를 감싸고 있는 불포화지방 덕분에 그 맛은 더욱 깊고 고소 합니다.

 

 

도가 지나친 가격할인은 정상적인 납품이 불가 합니다!!
① 저희 해가찬은 오랜 노하우로 최적의 할인을 보장하며, 제품 또한 하나하나 최상의 제품으로 정직한 납품을 보장 합니다. 
② 대량구매시 상단의 '대량구매게시판'을 이용하셔서 당사의 엑셀리스트 작성 양식으로 올려 주시면 신속 정확하게 처리가 됩니다. 
③ 당사 엑셀양식을 다운 받으셔서 이메일(gulbi@paran.com) 또는 '대량구매게시판'에 올려 주시되 불가피한 경우에는 팩스 061-356-8889를 이용 하실수도 있습니다. 
Tip.
 잠깐만요!~ 당사 엑셀양식에서 우편번호 입력란을 입력하지 않으셔도 무관합니다. 저희가 프로그램을 돌려 입력해 드린답니다.

 

 

☞ 저희 ㈜해가찬굴비는 제품 포장 뿐만 아니라 품질에서도 최선을 다해 정성을 다하겠습니다. (현재, 업그레드중 입니다) 
... 추가중인 글... 제품 수령후 타인에게 재배송- 변질 됨, 주문후 미입금시 주문서 자동삭제, 굴비 가공에 따른 색깔 변화, 가공시 걸대작업과 탱크작업의 차이, 회원가입시 혜택, 카드취소 확인 방법 등... 
* 엮걸이 굴비의 무게 측정은 엮걸이끈을 포함한 무게 입니다. (모든 굴비업체가 동일 합니다)  
★ 제품 주문을 하고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를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 주세요.  
→ 인터넷쇼핑몰(yg92.com)을 통하지 않고, 전화로 주문하신때는 저희가 사무실에서 현금영수증은 카드단말기로, 세금계산서(면세)의 경우는 팩스 또는 우편으로 발급해 드리며, 인터넷 쇼핑몰의 경우, 주문후 저희가 배송완료 해 드리면 인터넷쇼핑몰(yg92.com)에 들어 가셔서 상단 <주문조회> 메뉴에서 주문서를 확인하시면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급 메뉴가 생성되어 있습니다.  
거기에서 신청버튼을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발급 됩니다.  
(배송이 완료되지 않은 상태에서는 발급이 불가능 하며, 또한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주문에 대해서도 계산서 발행이 불가하며 신용카드매출전표로 세무서에 대체 신고를 하시면 됩니다) 

 

★ 선물용굴비나 고추장굴비 제품의 경우 '메세지카드' 를 보내고 싶은데 작성은 어떻게 하는 건가요? 
→ 메세지내용 입력은 주문서 작성시 '배송메세지'란 또는 게시판에 비밀글로 올려 주시면 됩니다. 
주문시 옵션에서 메세지카드를 선택하셔도 메세지내용이 없으면 첨부가 않되니 참고 바랍니다. 
메세지카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곳 새창 링크를 클릭해 주세여 ^^* 
설날카드 보기 ▶ 추석카드 보기 ▶ 어버이 감사카드 ▶ 기타 감사카드 

 

★ 어떤 회사는 이미지 사진과 실제 포장이 전혀 다른데, 해가찬의배송시 실제 포장 상태는 어떤가요?? 
→ 해가찬의 고급스런 포장은 상세설명에 나온 내용과 동영상 그대로 포장되어 출고 됩니다.다만, 고급스런 포장 재질과 내용은 동일하지만 디자인은 사정상 조금씩 다를수 있습니다. 
굴비관련 포장안내는 이곳을, 고추장굴비에 대한 포장 설명은 이곳을 클릭해 주세여 ^^* 
굴비포장 보기 ▶ 고추장굴비 포장 ▶ 젓갈류 포장보기 ▶ 기타 포장 안내 

 

★ 5만원 이상은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카드결제하다보니 무이자할부 체크하는 란이 없습니다. 그럼 무이자할부 된다는 말씀은 진정 뻥이란 말인가요?  
→ 아닙니다. 추후 고지서를 확인해 보시면 되겠지만, 체크를 않하셨다 하더라도 자동적용되는 행사이오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이곳 새창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 제품보증서를 제품과 함께 항상 첨부되어 발송되는 건가요?  
→ 제품 보증서는 선물용굴비, 통보리굴비 전제품과 가정용굴비 29호 이상에만 적용 됩니다. 
(그외 가정용굴비는 원하시는 고객분에 한해 함께 동봉하여 보내 드립니다)  
특수기능의 보증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이곳 새창 링크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선물용굴비 전제품 ▶ 보리굴비 전제품 ▶ 가정용굴비 29호 이상 

 

★ 그밖에 계속 업그레이드 중입니다.

 

→ 현재 계속 업그레이드 중 입니다. ^^*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0 / 200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상품문의
고객센타
즐겨찾기
관심상품
상품검색
Top

열기 닫기